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핸드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소액결제 미납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 현금화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통신사/결제대행업체의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식으로 이를 해결해야 할까요? 로얄캐시에서는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상품권 결제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그리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대표적으로 해당 상품권 사이트에 들어가서 휴대폰 결제 즉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으며,?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이 다날 정책 종류 의대 해서 왜 걸리는지 그리고 다날 정책 숫자의 뜻은 정보이용료현금화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소액결제정책미납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